만지트 저스 > 강연자 & 자료

본문 바로가기

파이낸셜뉴스 부산파이낸셜뉴스 가이드포스트 파이낸셜뉴스재팬 fnMICE


강연자 & 자료

만지트 저스

페이지 정보

본문

만지트 저스

S&P 글로벌 ESG 연구 부문 글로벌 책임

 

Manjit Jus S&P GlobalESG Research 전무이사이자 글로벌 책임자로 전문적인 기후 및 환경 연구를 포함한 S&P Global의 핵심 ESG 연구 및 연구 데이터를 감독하고 있다. 그는 200명 이상의 분석가, 지속 가능성 및 환경 전문가, 연구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책임지고 있다.

Manjit20201, S&P Global이 사업을 인수하기 전에 지속 가능한 투자의 선구자로 꼽히는 RobecoSAM에서 ESG 평가 사업을 주도했다.
현재도 그는 다양한 S&P 글로벌 부서를 이끄는 SAM 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 (CSA)ESG 조사를 감독한다. 그는 S&P Global CSA Methodology 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으며, 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위원회의 위원이다.

2011년부터 ManjitESG 연구 및 기술 분야에서 여러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ESG 전략 및 통합에 대해 기업 및 투자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현재 담당 역할에서 ManjitS&P Global 부서 내의 다른 고위 리더들과 협력하여 S&P Global내 부서 간 협력 ESG 전략을 정의하고 제공한다. 그는 스위스의 취리히 지사에서 근무한다.

ManjitSBS (Swiss Business School)에서 국제 경영 및 금융학 학사 학위를, MIT Sloan에서 디지털 전략 자격증을 취득했다. 그는 다양한 이벤트와 컨퍼런스에서 연사로 참여하며 ESG 방법론 조정과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글로벌 보고 기준과 ESG 계획을 포함한 다양한 계획단에 참여하고 있다.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5, 파이낸셜뉴스빌딩 9층 | TEL. 02-6965-0016 | FAX. 02-6965-0000 | E-mail : 8amwon@fnnews.com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