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롤린스 > 강연자 & 자료

본문 바로가기

파이낸셜뉴스 부산파이낸셜뉴스 가이드포스트 파이낸셜뉴스재팬 fnMICE


강연자 & 자료

토니 롤린스

페이지 정보

본문

토니 롤린스

비즈니스유럽 전략 고문

 

토니 롤린스는 던디대학교에서 유기화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1978년에 영국과 유럽 특허 검사 자격을 취득했다.  

그는 처음에 비참 그룹의 특허 부서와 웰컴 재단에서 일했다. 

그후, 1995년에 그는 아머샴 인터네셔널으로 옮겨 부회장과 지식재산권 그룹의 헤드로 일했다. 

2004년에는 Merck Sharp & Dohme에서 유럽특허그룹과 일본특허그룹의 Managing Counsel로 일했다.  

그리고 2014년 3월에 그는 롤린스 IP스트레티지를 세워 자신만의 컨설턴트 사업을 시작했다. 

토니는 주로 산업협회를 통해 특허 시스템의 개선을 촉진시키는 활동을 한다. 

 

그는 ABPI IP그룹의 전 회장이며, 비즈니스 유럽과 EFPIA의 특허 위원회의 위원이었다. 그리고 특허조정논의에서 비즈니스유럽 대표단을 대표하고, 이끌었다. 

또한 그는 유럽특허청 학술자문위원회와 아카데미 감독위원회의 옵저버로서 비즈니스 유럽을 대표하였다.

영국 AIPPI의 부사장과 2016,2017년 영국 변리사협회(CIPA)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제 지식재산권실무자협회의 글로벌 네트워크 회장을 맡고 있다.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5, 파이낸셜뉴스빌딩 9층 | TEL. 02-6965-0016 | FAX. 02-6965-0000 | E-mail : 8amwon@fnnews.com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