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대중화를 위한 특별강연 및 토론회 > Culture & Performance

본문 바로가기

파이낸셜뉴스 부산파이낸셜뉴스 가이드포스트 파이낸셜뉴스재팬 fnMICE


본문

 행사목적



한의학은 유구한 세월 동안 발전을 거듭해 온 우리의 자랑스러운 의학입니다. 국민의 건강증진과 질병치료를 위해 한의학은 오늘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한의학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특히 국산 한약재에 대한 해외의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대문구에 소재한 서울 약령시에서 우리나라 한약재의 70%가 거래될 정도로 동대문구는 국내 약령의 메카입니다. 

동대문구가 국내 약령의 메카에서 글로벌 약령의 메카로 발전하기 위해 파이낸셜뉴스는 이를 위해 오는 2019년 10월 11일(금), 서울한방진흥센터 다목적강당 3층에서'한방, 맛으로 치유하고 멋으로 다가가다'라는 주제로 한방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가 한방이 K-팝, K-푸드에 이어 K-메디컬 브랜드로 발전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한의학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이나 한의학에 관심이 많은 개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바랍니다.





 행사개요

 

 

대  회  명 : 한방대중화를 위한 특별강연 및 토론회


일       시 : 2019년 10월 11일(금)


장       소 : 서울한방진흥센터 다목적강당 3층


주       최 : 파이낸셜뉴스

 

주       관 : fnMICE


후       원 : 동대문구청, 대한한의사협회

 

문       의 : Tel. 02-6965-0025  Mail. info@fnmice.com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5, 파이낸셜뉴스빌딩 9층 | TEL. 02-6965-0016 | FAX. 02-6965-0000 | E-mail : 8amwon@fnnews.com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All rights reserved.